양정현


2025년 9월1일
K뷰티대학교육협회는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우아성형외과 김우정 박사(대표원장)와 국내외 메디컬 뷰티 산업 발전을 위한 메디컬 MOU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협회와 병원은 ▲의료 견학 및 시술 체험 프로그램 운영 ▲협약 대학 학생들의 실습 및 채용 지원 ▲피부관리사·미용기기 교육 및 상담사 교육 위탁 ▲K-뷰티 관련 공동 사업 추진 등을 주요 내용으로 협력할 예정이다.
김우정 박사는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2004년 리젠성형외과피부과를 개원했으며 2019년 우아성형외과로 브랜드를 변경했다. 현재는 성형외과 전문의 4명, 피부과 전문의 5명,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 1명 등 총 10명의 의료진과 함께 병원을 운영하고 있다.
우아성형외과는 김우정 박사의 20여 년간의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강남 대표 피부·성형 전문병원으로 자리매김했으며, 높은 고객 만족도와 국내 최고 수준의 의료 기술력으로 유명 연예인들이 선호하는 병원으로 알려져 있다.
K뷰티대학교육협회 신한결 대표는 이번 협약에 대해 “우아성형외과와 함께함으로써 국내는 물론 해외 K-뷰티 사업에서도 새로운 협력 시스템을 구축하게 됐다”며, “이번 MOU를 계기로 K-뷰티와 메디컬 뷰티 분야에서 선도적인 위상을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